가이드북

차가없어도 갈 수 있다! 지하철로 떠나는 캠핑여행

프사 11.10
조회 481


안녕하세요 비니여러분, 새로운 [가이드북]을 가지고 돌아온 캠린이입니다!


주변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캠핑을 떠나고싶지만 차가 없어서 쉽지가 않다는 의견이 많아서 선정하게된 오늘의 주제는 지하철로 쉽게 도착할 수 있는 캠핑장 추천입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



1. 난지캠핑장ㅣ당산역 9분

 

차가없어도 갈 수 있다! 지하철로 떠나는 캠핑여행

첫번째로 추천해드릴 캠핑장은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난지캠핑장입니다. 2호선과 9호선이 교차되는 당산역에서 9707번 빨간버스를 탑승 후 난지한강공원역까지 9분 정도 걸리며 내려서 10분정도 걷다보면 도착할 수 있답니다!


이용가격은 캠핑사이트는 15,000~20,000원, 글램핑존은 10만원으로 일반적인 캠핑장에 비해 매우매우 저렴하며 21년 3월 시설 리모델링을 마무리하고 재오픈한 깔금한시설의 캠핑장이라 인기가 많아 미리미리 예약하셔야한다는 점 참고부탁드려요! 또한 리모델링 이후 매점에서 텐트 대여를 더이상 하지 않기 때문에 꼭 준비해서 가시길 바랍니다 :)


난지캠핑장 예약링크 [바로가기 클릭]




2. 노을캠핑장ㅣ당산역 9분

 
차가없어도 갈 수 있다! 지하철로 떠나는 캠핑여행


두번째로 추천해드릴 노을캠핑장은 난지캠핑장 북서쪽에 위치하며 두 캠핑의 가는방법은 동일합니다! 대중교통을 타고 갔을때 짐을 가지고 언덕을 올라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캠핑사이트는 10,000~13,000원으로 비교적 더 저렴하며 난지와 다르게 언덕언덕하고 어딘가 이국적인 풍경이 정말 아름다운 사이트입니다. 꼭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노을캠핑장 예약링크 [바로가기 클릭]




3. 중랑캠핑숲ㅣ양원역 3분


차가없어도 갈 수 있다! 지하철로 떠나는 캠핑여행

이번에는 동쪽으로 넘어가서 추천해드릴 세번째 캠핑장은 경의중앙선 양원역 바로앞에 위치한 중랑숲캠핑장입니다! 앞에 두곳과는 달리 '패밀리'라는 테마를 가지고 있어 오토캠핑장, 액티비티 체험존, 어린이놀이터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아이들을 데려가기 좋습니다!


또한 꼭 캠핑이 아니더라도 존을 빌려 바베큐 저녁식사만 할 수도 있고, 텐트부터 히터까지 온갖 캠핑용품을 대여해주는 렌탈샵이 있어 캠핑을 체험 해보고자 하는 캠린이 여러분 혹은 가족단위 캠퍼들에게 최고의 캠핑장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드네요 ㅎㅎ


중랑숲캠핑장 예약링크 [바로가기]




4. 청계산글램핑ㅣ청계산입구역 15분


차가없어도 갈 수 있다! 지하철로 떠나는 캠핑여행

강남쪽으로 이동해보면 직장인들의 메카 양재역에서 5분이면 도착하는 청계산입구역에 내려 15-20분정도 걷다보면 나오는 아름다운 감성 글램핑장입니다. 역에서 걷는길이 조금 멀긴하지만 서초구에 이런 글램핑장이 있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ㅎㅎ!


가격은 21년 9월기준 22만원이며, 오토캠핑장에 비해 가격대가 있지만 시설이 굉장히 깔끔하게 잘되어있어 연인과 무거운 짐없이 캠핑감성을 느끼러 다녀오기에 최고인 것 같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없이 인스타와 카톡방으로만 예약을 받는게 쪼오끔 불편한 것 같아요!


청계산글램핑 예약링크 [바로가기]




5. 디옥상ㅣ당고개역 5분


차가없어도 갈 수 있다! 지하철로 떠나는 캠핑여행

4호선의 종점 당고개역에 위치한 당일치기 캠핑장으로, 텐트도 쳐져있고 바베큐 시설이 준비되어있어 숙박은 안되지만 지인들과의 모임 혹은 이벤트, 회식 등 도시의 루프탑에서 캠핑감성을 한스푼 곁들여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가격은 평일 낮 7-8만원, 주말저녁 등 피크타임은 15-18만원 정도로 확인됩니다 평일, 주말, DAY, NIGHT 별로 가격이 다른데 하루에 낮, 저녁 두팀만 예약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디옥상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상으로 오늘의 지하철로 떠나보는 캠핑여행 컨텐츠는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도 캠린이의 가이드북을 함께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신규가입하신 비니님들 댓글도 꼭 남겨주세용 소통하고싶어요~!! 

댓글 0